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글들

라면 이렇게 끓일 수도 있다.

반응형
네이버에 갔다가 하샘님의 블로그에서 발견한 글!!!

우와~ 라면을 이렇게 많은 방법으로 끓일 수 있군!!
전체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보도록 하자.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 아하~그렇구나 2004/05/24 08:46
http://blog.naver.com/enzel/120002691535

라면에 설탕을 넣더라.


누구나 그렇듯 중고등학교 매점에서 먹었던 라면을 그리워할 것이다. 또 학교때 매점 아주머니가 라면 끓이는 솜씨가 장난이 아니었을 것이다. 그래서 물어본적이 있는데 그 진상은 라면 1개당 설탕 반스푼정도를 넣는 것이다. 이 맛은 라면 미식가라면 뭔가 확실히 다른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시험해 보라.

 

라면에 후춧가루

 

전에 군 생활하는데 라면이 생겨서 취사장엘 갔다. 물론 취사장에서 불을 켜면 들키니깐 불은 끄고 라면을 뜯고 물도 대충 붓고 더듬더듬 근데 결정적으로 고춧가루를 넣는다는 게 그만 후추가루를 넣고 말았다! 그래서 라면을 끊이는데~앗! 실수로 넣은 후추의 맛이!!! 이럴 수가!! 상황도 상황이고 하니 당연히 맛있겠지 하실 분들(모르는 소리) 지금도 제대한지가 1년이 훨씬 넘었지만 야간에 가끔 이런 식으로 끊여 먹으면 추억도 새록새록 맛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고 후춧가루가 왕창 들어간 라면! 한번 해보자.

 

라면 순하게 먹기


대단한 것은 아니고 집에 두부가 조금 있으면 꺼내서 얇게 잘라 라면 끓일 때 넣으면 라면이 순해진다. 두부를 너무 살짝 익히면 두부의 스리슬쩍 넘어가는 부드러운 맛을 못 느끼니 두부는 약간 오래 익힐 것.




오오오오~ 이런 요리를 만드는 글을 보면.. 요리를 하고 싶다.
어제 밤에 발견한 글인데 ㅠ_ㅠ
배고파서 미치는줄 알았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