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토요일날 서울 국제 만화 페스티발에 갔다.

오랜만에 카메라를 들고 나섰는데.. 커헉.. -_- 흑백 필름 ( 좌절 ㅜ_ㅜ )

그래도.. 쩝. 찍고 보자는 생각에 열심히 찍고..



필름을 꺼내기 위해서 가방을 뒤지지는 순간 -_-
발견된 -_-
칼라 필름 -_-;

완전 좌절 -_-;;;



ㅋㅋ 그래도 올만에 사진을 찍어 본다.

인물 사진을 위주로 찍었는데, 인물 사진을 초상권의 문제로 ㅋㅋ

그나마 느낌이 좋은 사진 한 두장은 나중에 허락 맡고 올리고..

나머지 몇장 올리겠삼. ㅋㅋ

FUJI PHOTO FILM CO., LTD. | SP-2000 | 2006:06:02 19:50:41

귀여운 캐릭~ ㄱ ㄱ ㅑ ~





FUJI PHOTO FILM CO., LTD. | SP-2000 | 2006:06:02 19:48:10

같이 간 아낙의 다리. ㅎㅎ


FUJI PHOTO FILM CO., LTD. | SP-2000 | 2006:06:02 19:50:02

같이 간 아낙의 팔.. ㅋㅋ.



신고

'취미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7 진주 개천예술제 - 유등축제 사진  (12) 2007.10.10
커피..  (5) 2006.06.13
2006 - SICAF - 사진  (8) 2006.06.03
진주 강변 야경들.. - EOS66 첫 필름.  (4) 2005.09.05
My Best Shot~~~!!  (0) 2005.08.19
ISU Dede plaza  (0) 2005.05.25
  1. 옷장수 2006.06.03 12:08 신고

    같이간 아낙 도촬한겨? ㅋㅋㅋ

  2. Chan 2006.06.05 02:00 신고

    ㅋㅋㅋㅋ 도촬이 아니라.. 모델(?)이 되어 달라고 했음~ ㅋㅋ;;

  3. cheasca 2006.06.05 10:17 신고

    어떤 여인네의 팔과 다리인지 몰라도..
    무척이나 아름답구료~~ㅎㅎ

  4. 지민아빠 2006.06.05 10:31 신고

    재밌었겠다. ㅎㅎ

  5. 유야 2006.06.09 18:24 신고

    ㅋㅋㅋ

  6. 누나 2006.06.10 00:04 신고

    븅~ 내가 흑백만 넣었겟냐?
    찾아보지 그랬어~
    바봉바봉~~~

  7. 누나 2006.06.10 00:05 신고

    근데 다 인화한겨????
    돈마이~들었겄다~

  8. Chan 2006.06.11 03:15 신고

    누나 // 흠 -_-;;;
    스캔에 인덱스인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