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ike. 에이 바이크


영국산 정품 -  http://www.a-bikekorea.co.kr/ 현재 가격은 펌프포함 27만원 대

한국산 짝퉁 - http://ideaspace.co.kr/ 현재 가격은 펌프포함 24만원 대

중국산 짝퉁 - 옥션같은데 가면 있삼 -_-; 가격은 펌프 제외 7만원대. 정도..


  • 영국산 정품
    • "길무역"이라는곳이 정식 수입처
    • A/S 가 조금 어려울 수 있다.
    • 안장이 매우 딱딱 하다고 한다.
    • 색깔이 빨강 밖이다.

  • 한국산 짝퉁

    • 대성(Apex)자전거 에서 제조한 짝퉁
    • A/S 가 좋다. ( 영국산에 비해서 좋다는 말이지. 결코 좋지는 않은것 같다. )
    • 안장이 넓어지고 부드러워 졌다. ( 영국산에 비해서 -_- 그렇다는 말이다. ;; )
    • 핸들이 영국산 정품에 비해 50mm ( 5cm ;; ) 길어 져서 핸들링이 편하다고 한다. ( 영국산에 비해서 좋다는 말 ;; 결코 핸들링이 좋지 않음 )
    • 부품 수급이 쉽다. ( 한국80%, 타이완 10%, 중국 10%, 타이완과 중국 부품은 한국에서 만들지 않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사용 - 하지만 그것도 대성자전거의 OEM 제품 )
    • 색깔이 빨강 파랑 초록이 제공 된다.
    • 소음이 줄어 들었다 ( 영국산 정품에 비해 )
    • 튼튼한 재질로 만들었다. ( 영국산 정품에 비해 )
    • 에어 펌프도 공짜로 제공해 준다  ( 조금 있으면 안 해 줄 수도 ;; )


  • 중국산 짝퉁

    • 옥션 같은데 가면 찾을 수 있다.
    • 가격은 참 착하게 7만원 정도 한다고 한다.
    • A/S 는 불가한것과 마찬가지다.
    • 부품 수급도 어렵다고 한다.
    • 내구성에 문제가 있다고 한다.


대략 생긴 요렇게 생겼삼




그리고 이 놈을 접으면 다음과 같이 생겼삼.



-----------------------------------------

이 문서는 스프링 노트에서 작성하고 복사하고 붙여 넣었다. ㅎㅎ
바로 -_- 블로그에 쓸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면 더 좋겠다.
( CSS 가 없어서 그런지 -_-;; 스프링 노트에서 나왔던 모양대로 안 나오네.. 쩝 .. )

모양 대로 보고 싶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하자.
http://chan.springnote.com/pages/219693


하지만 생각보다 스프링 노트가 쓸만하다..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1. 옷장수 2007.05.10 09:22 신고

    제품에 질렸을 때, 영국산 정품은 (비싸게) 되팔 수 있다. ^^
    질러보셈~

    • Chan 2007.05.10 10:28 신고

      그냥 중고를 사서 ;;
      중고를 다시 파는게 어떨까 생각도 해 봤죠. ㅋ

      한번 중고나, 두번 중고나 ;; 어차피 중고니깐 ; ㅋ

  2. 2007.05.10 09:54 신고

    비싸당...

    • Chan 2007.05.10 10:27 신고

      저 돈이면.. 전동 바이크를 살 수 있다는 ;;

  3. bonjour 2007.05.10 10:15 신고

    퀵보드에 높은 안장 붙여 놓은 것 같군요.
    근데 짝퉁(한국산) 비싸네.

    • Chan 2007.05.10 10:31 신고

      중국산 짝퉁에 비해서는 매우 비싸죠. ㅋ

      근데 제품이 튼튼하고 ( 실제 튼튼한지는 ;; ㅎㅎ ; )
      부품 수급이 좋고 A/S 도 있고 해서.. ㅎㅎ..

      한국산 짝퉁을 만들어 내는곳의 설명은..

      "정품의 단점을 보완해서 만들어 냈다."
      "순수 국내산이기 때문에 각종 부가비용(항공운송료등)을 줄여 싸게 공급할 수 있다."
      "부품 수급이 좋다. ( 부품도 실비만 받고 제공해 주겠다.)"

      뭐 이런점을 내 세우고 있답니당. ㅎ

  4. 유야 2007.05.10 11:20 신고

    질러라~질러라~

    • Chan 2007.05.11 02:52 신고

      아직은 안 지를꺼삼~ ㅎㅎ
      9월 즈음에나.. 생각해 볼려고~ ㅋ

  5. 여니 2007.05.10 20:32 신고

    저게 너의 몸을 못지탱해 줄거 같은뎅.... ㅋ

    • Chan 2007.05.11 02:52 신고

      ㅋㅋ
      85 Kg 까지 된다네~ 히히~

      커트라인인가 ;; 쿨럭 ;;

  6. 2007.05.11 17:44 신고

    오늘아침 tv에 이 자전거 타는 사람 나오는데..
    저거.. 27만원이래..
    하면서 아는척 했음 ㅋㅋ

  7. 정재훈 2007.05.13 10:59 신고

    자전거 살라고.. 오~~ 예쁘네!!
    근데..자전거가 고생좀 하겠네...ㅋ
    농담이고.. 휴대성이 좋아보이네... 지하철에도 가지고 다닐수도 있겠고..

    나는 산악 자전거에 빠져 있는데... 이게 돈이 장난이 아니네...
    잘 지내고...자전거 사면 한강에서 한번 만나면 되겠군.. ㅋ

    • Chan 2007.05.14 04:30 신고

      하하~ 저도 사고 싶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다는게 .. 쩝 ..

  8. 나미남편 2007.05.14 12:43 신고

    이미 아시겠지만..
    핸들링 어색하고...
    바퀴가 아주 작아서 우리나라처럼 인도턱이 높은곳에선 엉댕이 아프다고 하던데요.
    바퀴 14인치나 16인치짜리 접이식중에서 알아보심이? ^^
    (물론 무겐 2배가 되는군요 ㅎㅎ)
    이상 나미 남편 딴지였습니당~~

    • Chan 2007.05.14 22:49 신고

      요놈을 생각하는 이유가 무엇 보다 휴대성이라서요~ㅎㅎ

      물론 -_- 안그래도 큰 방댕이가 -_- 땅땅한 안장땜시 -_- 더 커질 수도 있고.. ㅎㅎ

  9. 화성소녀 2007.05.23 17:13 신고

    지르기전에....탈수는있는거야?

  10. aikonara 2008.03.29 12:31 신고

    영국제도 중국에서 만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국산은 중국과 국내에서 만드는게 있는것 같고요..

    솔찍히 그리 많이 차이 나지는 않는 것 같더군요...

    • Chan 2008.03.29 13:07 신고

      아우! 그렇군요..
      역시 무서운 중국 ;; 다 만들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