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레드를 실행 시키는 간격이 0.2초 정도라면
거의 cpu를 소모 하지 않는다고 함.
대신 쪽지 클라이언트일때만 가능할 것임.
( 서버라면 순식간에 들어 오는 사람을 모두 처리해야 함으로 )
( 채팅 클라이언트라도 빠른 속도를 위해서라면 ? 잘 모르겠음 )
http://mjava.net
114: public void run() {
115: System.out.println("webclient run");
116: int ttime = 200; //thread sleep time;
117: int mtime = 0; //memo time;
118: int ctime = 0; //check time;
119: while(!isStop) {
120: try {
121:
122: // 0.2초단위로 쓰레드가 쓰레드가 실행되도록 함..
123: // 0.2초라하지만 로컬 시스템의 cpu를 거의 소모하지 않는다.
124: if(this.isLoginCheck) {
125: ctime += ttime;
126: if(ctime > checkLoginTime) {
127: ctime = 0;
128: checkLoginUser();
129: }
130: }
131:
132: if(this.isNewMemoCheck) {
133: mtime += ttime;
134: if(mtime > dtime) {
135: mtime = 0;
136: checkNewMemo();
137: }
138: }
139:
140: thread.sleep(ttime);
141:
142:
143:
144: } catch(InterruptedException e) {
145:
146: }
147:
148: }
=======================================================
거의 cpu를 소모 하지 않는다고 함.
대신 쪽지 클라이언트일때만 가능할 것임.
( 서버라면 순식간에 들어 오는 사람을 모두 처리해야 함으로 )
( 채팅 클라이언트라도 빠른 속도를 위해서라면 ? 잘 모르겠음 )
http://mjava.net
114: public void run() {
115: System.out.println("webclient run");
116: int ttime = 200; //thread sleep time;
117: int mtime = 0; //memo time;
118: int ctime = 0; //check time;
119: while(!isStop) {
120: try {
121:
122: // 0.2초단위로 쓰레드가 쓰레드가 실행되도록 함..
123: // 0.2초라하지만 로컬 시스템의 cpu를 거의 소모하지 않는다.
124: if(this.isLoginCheck) {
125: ctime += ttime;
126: if(ctime > checkLoginTime) {
127: ctime = 0;
128: checkLoginUser();
129: }
130: }
131:
132: if(this.isNewMemoCheck) {
133: mtime += ttime;
134: if(mtime > dtime) {
135: mtime = 0;
136: checkNewMemo();
137: }
138: }
139:
140: thread.sleep(ttime);
141:
142:
143:
144: } catch(InterruptedException e) {
145:
146: }
147:
148: }
=======================================================
반응형
'공부 > 컴퓨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TCP/IP Socket 프로그램 구현시 고려사항 (0) | 2003.07.14 |
---|---|
쪽팅 클라이언트 - 자바 스크립트가 실행할 메소드는 public로 잡을것 (0) | 2003.07.14 |
서버를 만들때 주의해야 할점 - 메세지 보내기전 클라이언트 확인하기 (0) | 2003.07.14 |
서버를 만들때 주의해야 할점 - 블로킹 메소드 사용 금지 (0) | 2003.07.14 |
채팅만들때 유령방지법 (0) | 2003.07.14 |